성경 문제 2018-42

성경 문제 2018-42

여디디야 0 4531

성경 문제 2018-42

(범위: 디도서1-히브리서6)

이름 직분 .

1. 바울이 사도 된 것은 하나님이 택하신 자들의 믿음과 경건함 에 속한 진리의 지식과 무엇을 위함이라고 했습니까? (1)


영생의 소망을 위함이라


2.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사 무엇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고 하였습니까? (2)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

3.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의로운 행위로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따라 무엇과 무엇으로 하셨다고 했습니까? (3)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4. 바울은 빌레몬에게 오네시모를 종 이상으로 곧 사랑 받는 무엇으로 둘 자라고 하였습니까? (빌레몬서 1)

사랑 받는 형제로 둘 자라


5. 주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그 본체의 형상이시라 그의 능력의 말씀으로 만물을 붙드시며 무엇을 정결하게 하는 일을 하셨다고 하였습니까? (히브리서1)

죄를 정결하게 하는 일을 하시고

6. 그가 형제들과 같이 되심은 하나님의 일에 자비하고 신실한 대제사장이 되어 백성의 무엇을 속량하려 하심이라고 하였습니까? (2

        죄를 속량하려 하심이라

 

7. 혹 너희 중에 누가 믿지 아니하는 악한 마음을 품고 살아 계신 하나님에게서 어떻게 될까 조심하라고 하였습니까? (3)

떨어질까 조심할 것이요

8. 우리에게 있는 대제사장은 모든 일에 우리와 똑같이 시험을 받으신 이로되 무엇은 없다고 하였습니까? (4)

죄는 없으시니라

9. 그가 아들이시면서도 받으신 고난으로 무엇을 배웠다고 하였습니까? (5)

           순종함을 배워서

10. 우리가 이 소망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 같아서 튼튼하고 견고하다고 하였습니까? (6)

영혼의 닻 같아서

 

* 수고하셨습니다. 이 부분만 오려서 다음 주일에 제출해 주세요. 연말에 선물을 드립니다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