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문제 2018-41

성경 문제 2018-41

여디디야 0 4269

성경 문제 2018-41

(범위: 디모데전서1-디모데후서4)

이름 직분 .

1. 바울은 내가 긍휼을 입은 까닭은 무엇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고 했습니까? (1)


      주를 믿어 영생 얻는 자들에게 본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2.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무엇을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신다고 하였습니까? (2)

  진리


 

3. 이와 같이 집사들도 정중하고 일구이언을 하지 아니하고 무엇에 인박히지 아니해야 한다고 했습니까? (3)


술에 인박히지 아니하고


4. 이를 위하여 우리가 수고하고 힘쓰는 것은 우리의 소망을 누구에게 둠이니라고 하였습니까? (4)

살아 계신 하나님께 둠이니

5. 아무에게나 경솔히 안수하지 말고 무엇에 간섭하지 말라고 하였습니까? (5)

다른 사람의 죄에 간섭하지


 

6. 네가 이 세대에 부한 자들을 명하여 마음을 높이지 말고 무엇에 소망을 두지 말고 어디에 두게 하라고 하였습니까? (6)


재물에 소망을 두지 말고 하나님께 두며


7.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사 거룩하신 소명으로 부르심은 우리의 행위대로가 아니라 무엇대로 하심이라고 하였습니까? (딤후1)

오직 자기의 뜻과 영원 전부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8. 그러므로 내가 택함 받은 자들을 위하여 모든 것을 참음은 그들도 무엇을 받게 하려 함이라고 하였습니까? (2)

구원을 영원한 영광과 함께 받게 하려 함이라


9. 무릇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자는 무엇을 받으리라고 하였습니까? (3)

박해를 받으리라

 

10. 주께서 나를 모든 악한 일에서 건져내시고 또 그의 어디에 들어가도록 구원하시리라고 하였습니까? (4)


그의 천국에 들어가도록 구원하시리니

 

* 수고하셨습니다. 이 부분만 오려서 다음 주일에 제출해 주세요. 연말에 선물을 드립니다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0 Comments
제목